AD
Starnews

싸이커스 미니 6집 초동 판매량 32만장 돌파..'커리어 하이'

싸이커스 미니 6집 초동 판매량 32만장 돌파..'커리어 하이'

발행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초동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10월 31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32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는 싸이커스가 지난 4월 발매한 전작 미니 5집 초동 판매량 대비 약 2배에 가까운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으로, '5세대 보이그룹 대표주자' 싸이커스의 컴백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제대로 확인시켰다.


싸이커스의 미니 6집은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 써클차트 데일리 리테일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도 진입했다.


이후 한터차트 위클리 피지컬 앨범 차트 5위, 써클차트 위클리 앨범 차트 4위, 위클리 리테일 앨범 차트 7위까지 다양한 주간 음반 차트를 석권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는 벅스 실시간 차트 2위, 인스타그램 인기 상승 오디오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음원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에 안착하며 '대세' 인기를 확인시켰다.


'슈퍼파워' 퍼포먼스도 화제다. 싸이커스는 '슈퍼파워'의 에너제틱한 비트 속 에너지 드링크를 따서 마시는 포인트 안무를 맛깔나게 소화해 '보고 듣는 에너지 드링크'로 불리고 있다.


더욱 성숙해진 음악과 비주얼, 5세대 대표 '퍼포먼스돌'다운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에너지를 풀 파워로 충전시키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6집 타이틀곡 '슈퍼파워'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8일에는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2025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에 출연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