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밴드 DAY6(데이식스)가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담긴 새 디지털 싱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DAY6는 12월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러빙 더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그룹 공식 SNS 채널에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의 개별 티저 사진을 순차 오픈한 데 이어 8일 오후 단체 콘셉트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포토 속 네 멤버는 가족사진을 연상케 하는 포즈로 훈훈함을 드러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오손도손 모여 앉은 모습으로는 연말 파티 특유의 설레는 감성을 자아내 시즌송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DAY6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송이다. 다채로운 명곡을 통해 리스너들과 공감대를 형성한 '믿고 듣는 데이식스'가 노래할 겨울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총 3회 개최한다.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번 콘서트는 무대를 중심으로 360도 개방되어 풍부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하고 더 많은 My Day(팬덤명)와 만난다.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