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알파드라이브원, K팝 아티스트 최초 'X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 오픈

알파드라이브원, K팝 아티스트 최초 'X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 오픈

발행 :

/사진제공=웨이크원

2026년 글로벌 K-팝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공식 데뷔 전부터 '초대형 신인'의 스케일을 보여준다.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지난 4일 공식 X(구 트위터) 채널을 통해 K-팝 아티스트 최초로 X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한다는 소식과 함께 데뷔를 하루 앞둔 오는 11일 오후 6시 라이브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전 세계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특히 X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X 채널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은 알파드라이브원이 K-팝 아티스트 중 처음으로, '2026년 초대형 신인'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공식 데뷔 전부터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주는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11일 X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전 세계 ALLYZ(팬덤명, 앨리즈)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이번 라이브는 공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신인다운 기세와 당찬 포부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공개되는 알파드라이브원의 미니 1집 'EUPHORIA'(유포리아)는 긴 기다림과 준비의 시간을 지나 마침내 하나가 된 여덟 개의 샛별들이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여정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공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며 '초대형 K-팝 신인'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가운데 미니 1집 'EUPHORIA'를 향한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의 미니 1집 'EUPHORIA'는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는다.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EUPHORIA)을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에너지와 서사로 풀어낸다.


한편, 2026년 새해 첫 K-팝 그룹으로 출격을 앞둔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12일 미니 1집 'EUPHORIA'로 공식 데뷔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