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티엔엑스(TNX, 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녹음 비하인드 프리뷰를 공개했다.
TNX는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CALL ME BACK(콜 미 백)'의 녹음 비하인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작업실에서 'CALL ME BACK'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멤버 은휘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끈다. 은휘는 "이 노래가 제 스트레스를 풀어준 노래"라며 신곡을 소개한 것은 물론, 'CALL ME BACK'이어야만 했던 이유를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삽입된 경쾌한 비트가 귓가를 맴돌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미니 4집의 타이틀 '아 진짜 (For Real?)' 제작 당시 함께 작업한 곡인 만큼, 이번 싱글을 통해 전작의 감정선을 어떻게 이어갈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CALL ME BACK'은 사랑을 말하는 방식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한 곡이다. TNX는 확신보다 망설임이 먼저 오고, 고백보다는 기다림이 길어지는 순간들처럼 미완의 감정을 솔직하게 기록한 음악으로 리스너를 찾을 계획이다.
데뷔 이후 꾸준하게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자체 제작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공고히 한 TNX. 이번 신곡 역시 은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만큼, 한층 더 짙어진 음악 색깔을 선사할 이들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아울러 은휘는 15일 첫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12'에 참가자로 등장, 무반주 랩 미션에서 감각적인 랩 실력을 선보여 심사를 맡은 프로듀서 릴 모쉬핏으로부터 합격 목걸이를 받아 1차 관문을 통과했다. TNX의 컴백을 앞두고 은휘의 '쇼미더머니 12' 출격이 불러올 시너지 효과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NX의 'CALL ME BACK'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