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에이티즈 성화 "군백기? 국방의 의무 당연히..입대 후 모습까지 그렸다"

에이티즈 성화 "군백기? 국방의 의무 당연히..입대 후 모습까지 그렸다"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그룹 에이티즈(ATEEZ) 성화가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진행된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2.05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군백기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는 에이티즈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성화는 군 입대 관련 질문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는 당연하다고 생각해 입대 시기는 각자 상황에 맞춰서 때가 되면 갈 거 같다"고 말했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7월 재계약을 체결했다. 다만 1998년생인 맏형 홍중과 성화를 시작으로 입대하게 되면서 군백기를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성화는 "재계약을 한 만큼 입대 이후 모습까지 그려봤다. 성실히 임하고 돌아오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6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