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여보게 쉬었다~가세" 이찬원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 200만뷰

"여보게 쉬었다~가세" 이찬원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 200만뷰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가수 이찬원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이 2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2025년 3월 17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찬원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영상은 2월 17일 기준 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이찬원이 '찬가(燦歌) 콘서트에서 선보인 나훈아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가 담겼다.


이찬원은 국악과 양악이 조화를 이루는 전주에 고개를 숙이고 감정선을 잡으며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노래를 불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대 중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신비로운 모습을 연출한 이찬원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면 어때 저 세월"이라며 특유의 긁기 창법을 구사, 곡의 완성도를 높여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찬원 노래 부르며 손을 앞으로 뻗는 등 절제된 손동작으로 애절한 감정을 표출했다.


이찬원은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여보게 쉬었다~~~ 가세"라며 긴 호흡으로 노래하며 감정선을 최고조로 높여 팬들의 깊은 울림을 줬다.

한편 이찬원은 2월 21일부터 22일 진주 공연을 시작으로 3월 7일부터 8일 광주, 3월 28일부터 29일 대전에서 콘서트,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앙코르 콘서트로 이어갈 예정이다.


브리핑

가수 이찬원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이 1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 영상은 2025년 3월 17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으며, 2월 17일 기준으로 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찬원은 국악과 양악이 조화를 이루는 전주와 중저음 보이스로 특유의 감성을 표현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