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영상] '돌아온 홍드로' 홍수아, 폭풍 시구 폭발!.. '명불허전'

[영상] '돌아온 홍드로' 홍수아, 폭풍 시구 폭발!.. '명불허전'

발행 :

양주(경기)=김우종 기자
/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홍드로' 홍수아가 이번에도 멋진 '폭풍시구'를 선보였다.


배우 홍수아는 4일 오후 경기도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에너지 사랑 실천 제1회 한(韓)-스타 정부부처&연예인 야구 한마당' 개막식 행사에서 시구를 했다.


시구에 앞서 홍수아는 "저도 사람인지라 이번 시구가 떨리기도 하고 많은 부담이 된다. 하지만 이번 대회는 프로 선수들의 대회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며 "시구를 위력적으로 할 생각은 없다. 에너지 절약을 위한 취지에서 이번 대회가 개최된 만큼 따뜻하고 훈훈한 시구를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교롭게도 이날 홍수아는 시구를 세 번이나 했다. 첫 번째 시구 때 정확한 와인드업 자세를 한 홍수아는 앉아있는 포수를 향해 공을 힘차게 뿌렸다. 공은 포수의 키를 훌쩍 넘어갔다. 이에 자리를 함께 한 선수들과 팬들이 '한 번 더'를 외쳤고, 두 번째 시구에 나섰다.


두 번째 시구에서도 공을 포수 미트에 정확히 꽂은 홍수아는, 마지막 시구 때도 정확한 제구력을 선보이며 이날 시구를 마무리했다. 시구 후 홍수아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공을 잃어버렸다며, 본부석으로 와 야구공을 두어 개 받아가기도 했다. 홍수아는 이 공으로 다시 야구 연습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야구 한마당에는 홍서범, 오지호, 이종원, 송창의, 안재욱, 김현철, 변기수, 이봉원, 개그 콘서트팀이 선수로 참여해 에너지 사랑 실천에 앞장 선다. 오는 18일까지 정부부처 공무원 10팀과 연예인 10팀의 토너먼트로 대회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에너지관리공단, 양주시, 게임원, BMC, BH plus, 양주예스병원이 후원한다.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부석 기자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부석 기자




☞ < "'돌아온 홍드로' 홍수아, 폭풍 시구 폭발!.. '명불허전'" 동영상 바로 보기>


◆ "'돌아온 홍드로' 홍수아, 폭풍 시구 폭발!.. '명불허전'" 동영상 주소 :


http://youtu.be/oVih1QFrOKY


주요 기사

스포츠-일반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일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