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FC서울, 16일 울산전 수능 수험생 '무료 초청'

FC서울, 16일 울산전 수능 수험생 '무료 초청'

발행 :

김우종 기자
FC서울 서포터즈. /사진=FC서울 제공
FC서울 서포터즈. /사진=FC서울 제공


FC서울이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울산과의 경기에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지난 13일 치러진 2015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매표소에서 수험표 확인 후 누구나 일반석 티켓 1매(1인당)를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오는 23일 열리는 '2014 하나은행 FA컵' 결승전까지 이어진다.


FC서울은 이번 울산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당일 북측광장에서는 그동안 수능 공부로 쌓인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기왓장 격파와 펀치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지난 부산전부터 성황리에 진행 중인 'FC서울 뽀뽀(4vs4) 풋살 매치' 역시 업그레이드된 상품과 함께 진행된다. 세 번째 열리는 이번 'FC서울 뽀뽀(4vs4) 풋살 매치'는 밀어내기 방식으로 7분 간 단판 승부로 승패를 가린다. 연승 여부에 따라 FC서울 사인볼, 원할머니 보쌈 상품권, FC서울 선수용 트랙탑을 증정한다.


FC서울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수능 공부로 고생한 수험생들이 경기장을 찾아 스트레스를 풀었으면 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경기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울산전 승리도 기원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과의 K리그 클래식 36라운드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스포츠-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