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액션배우 겸 무술감독' 정두홍, 연예인풋살 인기상 수상

'액션배우 겸 무술감독' 정두홍, 연예인풋살 인기상 수상

발행 :

박수진 기자
인기상을 받은 정두홍(왼쪽) /사진=한스타미디어 제공
인기상을 받은 정두홍(왼쪽) /사진=한스타미디어 제공


액션배우이자 무술감독 정두홍(52)이 한스타 연예인 풋살 대회서 인기상을 받았다.


서울액션스쿨팀 소속 정두홍은 지난 22일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풋살) 3주차 풋스타즈와 경기에 출전했다.


1쿼터부터 선발 출장한 정두홍은 최전방 공격수로서 거의 풀타임을 소화하며 20, 30대 못지않은 체력을 과시했다. 그러나 결정적인 골 찬스에서 골문과 빗나가는 슈팅을 쏘는 아쉬운 장면도 연출했다. 결국 경기는 풋스타즈의 1-0 승리.


경기 종료 후 정두홍은 "재밌었다"면서도 "오늘 서울액션스쿨은 나 때문에 진 것 같다. 득점 찬스를 여러 번 놓쳤다. 첫 경기다 보니 몸이 마음대로 잘 따라 주지 않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패배에도 불구하고 정두홍은 한스타 연예인 풋살 대회 통산 최고령(52세) 선수로 투혼을 발휘해 인기상을 수상했다.


한편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연예인 풋살팀 5개 팀이 참가해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두 경기씩을 치른다. 오는 29일 4주차 경기는 블랙-FC어벤저스, FC네마-서울액션스쿨의 경기가 이어진다. 결승전과 폐막식은 오는 8월 12일. 입장은 무료다.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스타스포츠와 공동 주관하며 고양시, 고양시체육회, 고양시풋살연맹,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애니밴드, 하이병원, 레인보우희망재단, 얍스톤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주요 기사

    스포츠-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