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인터밀란 레전드도 찬사 “실수 없는 김민재, 수비는 쿨리발리보다 우위”

인터밀란 레전드도 찬사 “실수 없는 김민재, 수비는 쿨리발리보다 우위”

발행 :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민재의 괴물 같은 활약에 이탈리아 세리에A 라이벌팀들도 치켜세우고 있다.


전 인터밀란 수비수 베페 베르고미는 지난 3일(현지시간) 나폴리의 올 시즌 행보를 주목했다. 그는 “올 시즌 앞두고 나폴리 영입을 보면 의심했지만, 올 시즌 나폴리는 전략이 향상됐다. AC밀란과 함께 변화에 성공한 팀이다”라고 나폴리를 평가했다.


그 중 김민재도 빼 놓지 않았다. 베르고미는 “나는 여전히 수비에 시선을 두고 있다. 칼리두 쿨리발리(첼시)가 떠난 이후 김민재에게 의구심이 있었다. 나는 그를 군인 소년이라 부르며, 절대 실수를 하지 않는다”라며 찬사를 보냈다.


이어 “쿨리발리가 빌드업 면에서 더 낫다. 그러나 수비를 봤을 때 김민재가 더 신중하며, 이는 수비수에게 가장 중요하다. 김민재도 실수를 하겠지만, 여전히 잘하고 있다”라며 기대를 했다.


김민재는 올 시즌 처음으로 유럽 5대리그 중 하나인 이탈리아 세리에A에 진출했고, 강호 중 하나인 나폴리로 이적했다. 페네르바체에서 맹활약했지만, 전 시즌 수비의 핵 쿨리발리와 비교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는 나폴리에서 빠른 적응에 성공했다. 올 시즌 현재까지 9경기 2골을 넣었고, 1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풀타임 출전했다. 나폴리의 리그 선두에도 기여를 하면서 세리에A 9월 선수상까지 차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스포츠-해외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해외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