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 악문 김민재, UCL 8강 AC밀란전 선발 출전 예상

이 악문 김민재, UCL 8강 AC밀란전 선발 출전 예상

발행 :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김민재가 이를 악물었다.


나폴리는 13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산 시로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AC밀란을 상대한다.


두 팀은 지난 3일 나폴리 홈에서 리그 맞대결을 펼쳤는데 AC밀란이 4-0 대승을 거뒀다. 리그 1위나폴리 입장에서는 충격적인 결과였다. 나폴리는 이번 경기에서는 다른 결과를 원하고 있다.


이 경기에서 김민재는 선발로 출전했으나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며 양 팀 최저 평점을 받았다. 지나친 체력 소모 및 대표팀에서 발생한 이슈로 인해 정상적인 활약을 하지 못했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나폴리는 4-3-3 포메이션을 예상했다. 전방에 크바라츠헬리아, 라스파도리, 로사노가 서고 중원에 지엘린스키, 로보트카, 앙귀사다. 포백은 루이, 김민재, 라흐마니, 로렌조, 골문은 메렛이다.


AC밀란은 4-2-3-1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지루, 2선에 레앙, 베나세르, 디아스, 중원에 토날리, 크루니치다. 포백은 에르난데스, 토날리, 키예르, 카라브리아, 골문은 메냥이다.


두 팀은 최근 6번의 맞대결에서 3승 3패로 팽팽한 결과를 거뒀다.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는 어떤 팀이 승리할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스포츠-해외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해외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