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가 홈 개막전에 맞춰 다양한 팬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생명은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9일 오후 7시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KB스타즈와 홈개막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경기장 입장은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선착순 관객에게는 소정의 간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구단에 따르면 공식 개막 행사는 오후 6시 10분에 시작된다. 행사에서는 비시즌 기간 촬영된 선수단 훈련 영상과 새 인트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오프닝 콘텐츠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 중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1쿼터 종료 후에는 구단 유소녀 클럽인 리틀블루밍스 퍼포먼스 팀의 무대가 예정돼 있으며 하프타임에는 하프라인 슛 이벤트가 진행된다. 성공 시 동남아 지역의 해외 리조트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한 경기 중 추첨과 이벤트를 통해 숙박권, 테마파크 이용권, 외식 이용권, 리빙 제품, 아웃도어 용품, 건강 식품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용인 삼성생명 홈경기 티켓 예매는 WKBL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경기 시작 후 30분까지는 현장 구매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예매가 제공되며,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는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할 경우 올해 12월 27일까지 열리는 홈경기에서 지정 좌석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