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임윤선 "강용석, 특이한 방법으로 신뢰얻는 MC"

임윤선 "강용석, 특이한 방법으로 신뢰얻는 MC"

발행 :

윤상근 기자
임윤선 변호사 ⓒ사진=홍봉진 기자 honggga@
임윤선 변호사 ⓒ사진=홍봉진 기자 honggga@

임윤선 변호사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출연 중인 강용석 변호사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임윤선 변호사는 25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순화동 중앙일보 사옥 옆 건물 9층에서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시사토크쇼 '뉴스콘서트' 기자간담회에서 강용석 변호사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대중들에게 특이한 방법으로 신뢰를 얻는 MC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임 변호사는 "스스로 MC로서 신뢰의 무게를 얻는 방법이 다양한데 강 변호사의 경우 남의 이야기든 자신의 이야기든 깊은 속까지 끄집어내 모든 것들을 밝혀내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자신만의 특별함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해서 '이 사람이 틀린 이야기를 하지 않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임 변호사는 이와 함께 JTBC '두 남자의 색다른 동행'에서 진보 논객인 곽동수 교수와 출연했던 방송을 언급하며 "새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임윤선 변호사는 최근 종영했던 MBC 퀴즈 프로그램 '최강연승 퀴즈쇼Q'에서 7연승에 성공해 한국 퀴즈쇼 사상 최고액인 3억 원의 상금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뉴스콘서트'는 이른바 '시사 버라이어티'라는 기본적인 콘셉트 아래 뉴스 전달, 화제의 인물 인터뷰, 현장소식, 뮤직비디오 형식 이슈 구성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토크쇼다. 오는 4월1일 첫 방송.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