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방송인 홍영기, 이세용 결혼·출산 고백.."진심 전해지길"

방송인 홍영기, 이세용 결혼·출산 고백.."진심 전해지길"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출처=홍영기 페이스북
사진출처=홍영기 페이스북

1992년생인 방송인 홍영기가 3살 연하의 이세용 사이에서 출산을 한 사실을 고백했다.


홍영기는 30일 오전 자신의 SNS인 페이스북에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홍영기는 "오늘은 여러분들께 그동안 말씀드리지 못했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 볼까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 이야기가 여러분들께서 듣기에 조금 놀라실 수도 있을만한 이야기라 생각이 듭니다"라며 "더 이상은 미룰 수 없기에, 저와 세용이 그리고 또 다른 누군가를 위해서 고백하려합니다"라고 말했다.


홍영기는 "저와 세용이가 서로 연인사이라는 것을 잘 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희 커플이 만난지 어느덧 2년이 넘었고, 서로 진심으로 많이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세용이는 저에게 너무도 소중한 사람이 되었고, 저 역시 세용이에게 의미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연애 기간 중 저희는 한 생명을 갖게 되었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의 응원 속에 잘 극복하여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하였습니다"라고 고백했다.


홍영기는 "그렇게 저와 세용이는 평생을 함께하는 부부로 그리고 한 아이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저희의 이런 이야기가 여러분들께 충격과 실망이 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아들 재원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로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제 시작하는 저희 가족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보 너무너무 사랑해! 아들.. 엄마가 정말 많이 사랑해"라고 말했다.


홍영기는 남편 이세용과 아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도 공개했다.


홍영기는 고백에 이어 이날 오후 6시 30분께 SNS를 통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전했다.


홍영기는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덕담과 메시지 너무 감사 드려요. 오늘 케이크도 받고 정말 행복합니다. 메시지 하나하나 다읽고 있는데 너무 많아서 답장은 못할 것같아요. 제게 메시지 보냈던 모든 분들께 이 글을 통해서라도 제 진심이 전해졌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홍영기는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로 데뷔해 깜찍한 외모로 주목받았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