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키이스트 측 "배용준 박수진 양가 결혼허락..결혼날짜 미정"

키이스트 측 "배용준 박수진 양가 결혼허락..결혼날짜 미정"

발행 :

이경호 기자
올 가을 결혼하는 배용준과 박수진/사진=스타뉴스
올 가을 결혼하는 배용준과 박수진/사진=스타뉴스


키이스트가 배용준(43)과 박수진(30)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키이스트 양근환 대표는 14일 오후 스타뉴스에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 가을 결혼한다"고 밝혔다.


양근환 대표는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과 관련 내용을 키이스트 공식 홈페이지 및 배용준 공식 홈피이지에 게재했다"며 "올 가을 결혼하며, 결혼 날짜는 미정이다"고 말했다.


키이스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팬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는 내용으로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 가을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게재된 글에는 배용준, 박수진의 결혼 소식으로 두 사람이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배용준은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댔다. 그런 배용준에게 박수진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


키이스트가 밝힌 글에는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다.


키이스트는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며 "팬 여러분!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팬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용준은 1994년 오디션을 통해 '사랑의 인사'로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1995년 방송된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를 통해 인기를 끌었다. 2004년 드라마 '겨울연가'를 통해 한류스타로 거듭났다.


박수진은 지난 2002년 걸그룹 슈가 멤버로 데뷔, 가요계에서 먼저 활동하다 지난 2007년 KBS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에 MC를 맡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