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이경, 정인선이 연인에서 동료로
배우 이이경(29)과 정인선(27)이 결별했다.
8일 이이경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정인선과 헤어진 것이 맞다"면서 이이경의 결별을 인정했다. 이와 함께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정인선이 이이경과 결별했다고 밝히며 "최근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한다. 구체적인 이유까지는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연인 사이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공개 연애를 한지 불과 2개월 여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이경은 지난 2013년 드라마 '학교 2013'으로 주목받은 배우로, 드라마 '고백부부', '태양의 후예', '처음이라서', 영화 '아기와 나', '괴물들' 등에 출연하며 사랑받았다.
정인선은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 등으로 유명세를 탄 아역 출신 배우다. 지난 2016년 '마녀보감'을 계기로 '맨몸의 소방관',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꽃보다 남자' 김준, 결혼한 지 3년..아이까지
배우 김준(34, 김형준)이 중학교 시절 동창과 오랜 열애 끝에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아이의 아빠이기도 했다.
8일 김준 소속사 비케이컴퍼니 관계자 등에 따르면 김준은 지난 2015년 동갑내기 일반인과 9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김준의 아내는 김준의 중학교 시절 동창이라고 하며, 둘 사이에는 두 돌이 가까워진 아이도 있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준이 오랜 기간 만남을 지속한 끝에 결혼, 아이의 아빠가 된 상태"라며 "김준은 이후에도 작품 활동에 계속 매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준은 그룹 티맥스 멤버로 데뷔한 이후 2009년 KBS 2TV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F4 일원으로 존재감을 뽐내며 스타덤에 올랐다. 그는 이후 '태양의 도시', '강력반'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이어갔으며 최근에는 연극 무대에도 도전, 올해 초 '여도'를 통해 조선시대 속 인물인 신숙주 역을 안정된 연기로 선사하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고윤성과 유소영 열애...스포츠 스타와 연예 스타의 만남
프로골퍼 고윤성(26),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32)이 열애 중이다.
고윤성 소속사 YG스포츠 관계자는 8일 스타뉴스에 "고윤성과 유소영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짧게 답했다.
고윤성은 YG스포츠 소속 골프선수로 활동 중이다. 고윤성은 2009년 한국프로골프에 입회한 이후 골퍼 활동 이외에도 업계 모델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유소영은 지난 2009년 애프터스쿨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팀에서 탈퇴, 배우로 전향한 바 있다.

▶정우성, 유재석, 임수정, 진세연 등 스타들의 사전투표
연예계 스타들이 지방선거 사전투표에 동참, 인증사진까지 게재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정우성, 손현주, 진세연, 진구, 임수정, 지석진, 유재석, 박경림, 남희석, 오상진, 박휘순, 정지훈 등 많은 스타들이 각자 공식 SNS를 통해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에 참여한 모습을 담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전투표에 참여한 스타들은 투표권 행사를 한 것과 동시에 인증사진으로 오는 13일 전국에서 이뤄질 지방선거 참여(투표)를 독려했다. 이들의 사전투표에 팬들도 투표권 행사를 하겠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전세계 오프닝 수익 216억원
지난 6일 한국에서 개봉해 화제를 모은 영화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이 216억원 이상의 전세계 오프닝 수익을 벌어들였다.
8일 오후 배급사 UPI코리아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이 한국을 포함한 독일, 인도, 프랑스 등 주요 국가에서 개봉해 전세계 오프닝 수익 2020만 불(한화 약 216억원)을 벌어들이는 기염을 토한 것. 금주 주말까지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대만 등 더 많은 국가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어, 본격적인 전세계 '쥬라기' 신드롬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은 지난 6일 한국에서 개봉했다. 개봉일에 118만 관객을 모아 한국 박스오피스 역대 최다 오프닝 수치를 기록했다.
이번 작품은 '쥬라기 월드' 3부작 중 두 번째 이야기다.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