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장신영♥강경준, 둘째 출산 "사랑받는 아이로 키울게요" [전문]

장신영♥강경준, 둘째 출산 "사랑받는 아이로 키울게요" [전문]

발행 :

/사진=장신영 인스타그램

배우 장신영이 둘째를 출산 소식을 전했다.


장신영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가족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보물 정안이 동생 아리가 태어났어요"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아기 발 모습이담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고 건강하게 태어났다"라며 "가족분들과 모든 분들의 축복과 사랑으로 잘 지내고 있다. 태어나 처음으로 찍는 발 도장도 찍고, 신기하고 사랑스럽다"고 전했다.


끝으로 장신영은0 "오늘 드디어 세상 밖으로 아리가 나가는 날이다. 건강하고 행복하고 사랑 받는 아이로 잘 키우겠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사진=강경준 인스타그램

한편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지난 7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사진=스타뉴스

다음은 장신영 SNS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장신영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저희 가족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보물 정안이 동생 아리가 태어났어요..


많은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고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가족분들과 모든분의 축복과 사랑으로 잘지내고 있답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찍는 발도장도 찍고... 신기하고 사랑스럽네요...


오늘 드디어 세상 밖으로 아리가 나가는 날이네요.. 건강하고.. 행복하고 사랑받는 아이로 잘 키울께요..감사합니다^^


병원에있는 의사선생님 신생아선생님들 간호사선생님들.....


아리도 건강하게 잘 케어해주시고... 많이 도와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고 편안히 쉬다 잘 퇴원해요..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