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재욱의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 이하 2020 AAA)의 미공개 수상 소감이 공개됐다.
14일 스타뉴스 유튜브 STARNEWS KOREA와 카카오TV 스타뉴스TV 채널, Asia Artist Awards 네이버TV 등을 통해 이재욱의 2020AAA 배우 부문 남자 신인상 수상 미공개 수상 소감이 독점 공개됐다.
이재욱은 "제가 신인상을 수상하게 됐습니다. AAA에서"라며 "너무 큰 상인 것 같아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사랑해주신 팬분들 너무나 사랑한다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면서 2020AAA에서 신인상 수상을 할 수 있게 한 팬들의 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재욱은 올해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한편 2020 AAA는 지난 11월 25일 진행된 초대형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지난 11월 28일 지연 방송됐다.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했다. 사회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박주현이 맡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