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이다인이 성대한 결혼식을 치른 가운데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8일 이승기의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4월 7일 이승기 그리고 이다인 배우가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 축복해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이승기와 이다인은 볼을 맞댄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이승기는 단독 컷에서 부케를 들고 눈을 감고 있다. 입꼬리가 한껏 올라간 미소에서 설렘이 느껴진다.

본식 화보도 공개됐다. 화보 속 이승기는 이다인의 이마에 입맞춤을 하고 있다. 앞서 영화 촬영차 삭발을 했던 이승기의 머리는 짧게 자란 모습이었다. 입맞춤을 받고 있는 이다인은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는 팔짱을 낀 이다인, 이승기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왕족을 연상하게 하는 우아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7일 이승기와 이다인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1부 사회는 개그맨 유재석, 2부는 이수근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불렀다. 배우 손지창이 이다인의 모친이자 배우 견미리와 인연으로 총괄 기획을 맡았다.
결혼식에는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강호동, 이경규, 유재석, 이순재, 김용건, 이상윤, 김남길, 차은우, 비투비 육성재, 세븐틴 죠수아와 호시,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박재범, 이동휘, 안은진, 손준호, 유연석, 인순이, 이숙, 길, 배인혁, 원기준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다인과 이승기는 2021년 공개 연애를 시작, 2년간의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