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천재이승국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내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승국은 18일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 강남구 신사동에서 진행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내한 행사 진행을 능숙하게 소화했다.
이날 이승국의 진행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와 함께 하는 행사가 펼쳐졌다. 이승국은 편안하고 원활한 진행으로 내한 배우들과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먼저 이승국은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인터뷰에 이어 인플루언서 세션을 진행했다. 이승국의 진행 아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Q&A가 펼쳐졌고, 다양한 질문과 답변이 계속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팬이벤트 행사에서도 이승국의 능력이 빛을 발했다.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를 비롯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체험하고, 게임을 펼치며 다채로운 콘텐츠와 재미를 만들었다.
이승국은 현재 영화 및 드라마 리뷰와 이승국쇼, 코믹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한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MBC every1 '장미의 전쟁', 지니TV '지니,어스' 진행,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고정출연 중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