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미래의 형수님께" 비, 김종국에 '운동 자제' 조언한 이유

"미래의 형수님께" 비, 김종국에 '운동 자제' 조언한 이유

발행 :

비 김종국 / 사진=스타뉴스
사진=비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비가 김종국에게 근육 운동을 자제하라고 조언했다.


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종국과 나눈 대화 내용을 캡처해 게재했다. 공개된 대화 속 비는 '근육운동 많이 하면 사망 위험 되레 커진다'라는 내용의 기사를 공유하며 "형님 이제 좀 줄이셔야 할 때입니다"라고 했다.


이에 김종국은 "차라리 일찍 죽을게"라고 답했고, 비는 "그럼 하루에 한 번으로만 좀 줄이세요, 제발"이라고 전했다. 김종국은 "그래. 노력해보자"라고 반응했다.


비는 "미래의 형수님께"라며 "우리 형이 밥 대신 프로틴을 마실 때 그러려니 해주세요. 우리 형이 저녁마다 2시간씩 사라질 때 쇠질 클럽에 있다고 생각하고 그러려니 해주세요. 우리 형이 추석 설 명절 때 '잠깐 나갔다 올게' 하면 저랑 쇠질 하고 있다고 생각해 주세요"라고 적었다.


이어 "우리 형이 누구 옆에 있다고 생각될 때 저라고 생각해 주세요. 우리 형이 손잡아 줄 때 거북이 등껍질 잡는 느낌이 들 때 그러려니 해주세요. 우리 형이 갑자기 어디서 씻고 왔을 때 '쇠질 하고 왔구나' 생각해 주세요. 그냥 그 사람을 이해해 주세요"라고 당부해 웃음을 안겼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