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홍석천, 덱스에 볼 뽀뽀 해명 "미리 양해 구한 것..오해 NO"

홍석천, 덱스에 볼 뽀뽀 해명 "미리 양해 구한 것..오해 NO"

발행 :

김나연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부터 디즈니+(플러스), 시즌, 애플TV+(플러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단독 시상식이다. 2023.07.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송인 홍석천이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부터 디즈니+(플러스), 시즌, 애플TV+(플러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단독 시상식이다. 2023.07.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송인 홍석천이 덱스와의 뽀뽀 비하인드를 밝혔다.


19일 홍석천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룡시리즈어워즈 감사하다. 수상은 못했지만 30년 방송 생활에 큰 추억을 만들어 주셨다. 사실 앞으로 어떻게 버틸 수 있을지 고민하던 시기였는데 오늘 기회로 다시 달릴 수 있는 에너지를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다들 인생 살다 보면 힘든 일들이 있다. 저도 그렇다. 주위에 응원해 주고, 힘내라고 소리쳐주는 외침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여러분들도 힘내시라. 저도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 외롭고, 지치고, 좌절할 때마다 세상에 혼자가 아님을 잊지 말라. 수해 희생자분들, 그 가족분들 이재민 여러분들 명복을 빌고 위로를 전하고 용기를 함께한다"고 전했다.


또한 홍석천은 이날 예능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덱스의 볼에 뽀뽀하는 모습이 화면에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그는 "신인상을 받은 덱스한테 축하의 볼 뽀뽀는 수상 전에 만약 덱스가 수상하면 하는 걸로 양해를 구한 거니 혹여나 오해하진 말아달라"라며 "전 '메리퀴어'로 후보가 됐으니 그 정도 이벤트는 위트있게 받아주시길 바란다"고 해명했다.


그는 " 내년에 더 분발해보겠다. 모든 수상자분들, 또 후보자분들 다시 한번 축하한다. 행복한 밤이었다"며 "고생한 우리 팀 사랑한다. 베스트드레스는 제 것 같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홍석천은 웨이브 '메리퀴어'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남자 예능인상 후보에 올랐지만, 수상의 영광은 유재석에게 돌아갔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