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폭염 속 산 정상서 아이스크림 200개 무료 나눔..男배우 정체? '슈룹' 좌의정 정욱이었다 [공식]

폭염 속 산 정상서 아이스크림 200개 무료 나눔..男배우 정체? '슈룹' 좌의정 정욱이었다 [공식]

발행 :

김나라 기자
정욱 /사진=찬엔터테인먼트
정욱 /사진=찬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욱이 무더위 속 산 정상에서 뜻깊은 나눔 캠페인을 시작했다.


24일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욱은 최근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사패산 정상에서 등산객들에게 아이스크림 200개를 무료로 나누며 기부 참여를 독려했다. 일상 속에서도 실천 가능한 선한 영향력의 확산을 목표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산에서 만난 뜻밖의 달콤함', 줄여서 '산.뜻.달'로 불린다. 참여자가 아이스크림 인증 사진을 SNS에 '#정욱과함께기부, #산.뜻.달' 과 함께 게시하면, 1건당 1000원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모인 기부금은 소외계층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정욱은 "한여름 산 정상에서 아이스크림 하나로 줄 수 있는 기쁨, 그 미소가 기부로 이어진다는 게 참 뿌듯하다. 작은 실천이 모여 더 큰 온기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산행 동호회 '푸른육각회'도 함께했다. 건강한 등산 문화와 작은 나눔 실천을 지향하는 비공식 단체다. 정욱과 푸른육각회는 이번 사패산을 시작으로 전국 곳곳의 산을 직접 찾아가 게릴라 나눔 이벤트처럼 '산.뜻.달' 캠페인을 이어간다. 예고 없이 마주치며 달콤한 나눔의 순간들이 등산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찬엔터테인먼트는 "정욱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의 의미를 전하는 좋은 사례"라며 "많은 이가 자연 속에서 웃고 나누는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기를 바란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장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정욱의 욱하는하이킹'에는 정욱이 직접 아이스크림을 들고 산 정상에 올라 기부를 독려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향후 캠페인의 모든 과정과 기부 현황 역시 유튜브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욱은 드라마 '슈룹', '꼭두의 계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등에 출연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