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의 여자친구의 유튜브 출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사빠 태계일주 뒤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기안84가 이시언, 빠니보틀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빠니보틀은 방송에서 전통 방식으로 점성술을 보는 동파를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바 있다.
당시 빠니보틀은 "방송에서 한 번도 얘기한 적 없는데, 제가 여자친구가 있다. 그걸 다 맞혀버리니까 너무 당황했다"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빠니보틀은 "방송에서 점을 봤는데 통역하시는 분이 통역을 너무 잘해주셨다. '지금 여자친구 있군요'가 아니라 '너 여자친구 있지?'라고 통역하니까 얼어버린 거다"라며 "사실 현장에서는 편집해 달라고 했는데 작가님이 제가 당황하는 모습이 재밌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굳이 내가 뭐라고 숨길 것도 아니고'라는 생각이 들긴 했다"고 밝혔다.
기안84는 "여자친구분은 유튜브에 출연 안 하시냐"라고 물었고, 빠니보틀은 "나오고 싶냐고 물어보니까 굳이 욕심도 없더라. 재밌는 스타일은 아니다"라며 사람 일이 모르니까 호들갑 떨어놓고 다르게 돼버리면 안 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시언은 "그래서 다들 열애설을 부담스러워한다.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꼬리표가 평생 따라다닌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