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귀인이자 은인" 화사 '내돈내산' 리뷰에 감동→모델 발탁 '보답'

"귀인이자 은인" 화사 '내돈내산' 리뷰에 감동→모델 발탁 '보답'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화사가 '내돈내산' 리뷰한 제품의 모델로 발탁됐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모델로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화사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를 내돈내산 애정템으로 소개한 것이 계기가 됐다. 화사는 지난 7월 '왓츠인마이투어백' 영상에서 해당 제품을 글로벌 투어에서 꼭 가방에 챙기는 소장템으로 소개했다.


화사는 레드 에센스가 "미주투어 중 뒤집어진 피부를 가라앉게 해준 귀인이자 은인"이라며 "개봉한 지 얼마 안 됐는데도 벌써 다 쓴 찐 애정템"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레드 에센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했다. 닥터지는 화사의 진정성 있는 리뷰에 감명받아 모델 제안을 결정, 영상 업로드 약 1개월 만에 화사를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민감 피부와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 에센스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개솔자, 판테놀, 베타글루칸과 열 오른 피부를 쿨링해주는 아프리칸 알로에, 엑토인이 함유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고 산뜻하게 진정시켜준다.


닥터지는 향후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의 화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화사의 애정템 레드 에센스는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올리브영 등의 온라인 채널과 군마트(PX)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도메스틱 부문장은 "가수 화사의 진솔한 후기에 레드 에센스를 찾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어났다"며 "특별한 계기로 인연을 맺게 된 만큼 화사와 함께 더 많은 고객들에게 레드 에센스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10년간 22배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창업주인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의 피부과학 진정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닥터지는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중심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