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아내 실루엣 삭제' 신혼여행 끝..김종국, 드디어 본업 컴백[스타이슈]

'♥아내 실루엣 삭제' 신혼여행 끝..김종국, 드디어 본업 컴백[스타이슈]

발행 :

/사진=김종국 SNS

가수 김종국이 극비 결혼식 이후 본업 컴백 준비에 나섰다.


김종국은 15일 "30주년 콘서트 합주"라는 문구와 함께 합주실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The Originals'를 개최한다. 지난 15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회차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공연은 김종국의 음악 여정을 총망라하는 무대로, 터보 시절의 히트곡부터 솔로 대표곡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9월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됐다.


이후 '호텔 조식 운동'이란 제목의 영상 속 창문엔 누군가 살짝 비쳐졌고 이는 아내의 정체가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다. 결국 해당 영상은 비공개 처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짐종국'


김종국은 아내와 관련된 의혹이 일은 영상을 삭제했던 것에 대해 "지난 영상을 내리게 된 이유를 짧은 글로 공지하기엔 부족함이 있어 방법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영상 속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 검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으로 영상을 내린 것 같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가 하나둘 올라왔고,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그 이야기가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모습을 경험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살다 보면 예기치 않게 된통 꼬이거나 억울한 일이 생기기도 한다"라며 "결혼식 관련해서도 왜곡된 얘기들이 너무나 많아 속상하고 안타깝지만, 그 또한 명분을 준 제 탓이라 생각하고 맞을 건 좀 맞고, 그냥 하던 대로 앞만 보고 열심히 성실히 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나름 오랜 시간 지켜보셨을 텐데, 그 정도로 정신 나간 놈 아니다"라며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삶이 고된 요즘 많은 분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