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곽튜브, ♥아내와 결혼 결심 이유 "내 게임 취미 존중..감동"[흙심인대호]

곽튜브, ♥아내와 결혼 결심 이유 "내 게임 취미 존중..감동"[흙심인대호]

발행 :

김나연 기자
곽튜브 / 사진=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

여행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곽튜브가 아내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17일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에는 '"촬영을 원래 이런 식으로 하세요?" 광기와 낭만 사이를 오가는 김대호X곽튜브의 혼돈 로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캠핑에 나섰고, 곽튜브는 "저는 여자친구랑 글램핑을 간 적이 있고, 곧 아이도 나오니까 캠핑도 하러 자주 갈 거 같다"고 말했다.


김대호는 최근 결혼한 곽튜브에게 "연애는 몇 번 해봤냐. 지금 아내가 첫사랑이냐"라고 물었고, 곽튜브는 곧바로 "(이전에는) 사랑이란 걸 해본 적 없다"고 말했다.


이어 김대호는 "나는 연애를 4~5번 정도 해봤다. 서른 후반 때쯤 되면 결혼이란 생각이 조금씩 옅어진다 '굳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연애도 안 된다"고 전했다.


곽튜브는 "제가 아내랑 결혼을 결심한 게 제가 게임을 너무 많이 하는데 아내는 게임을 싫어한다. 근데 게임을 해도 아무 말 안 하고, 오히려 하라고 한다. '평소 일하면서 바쁘고, 게임이 하고 싶을 텐데 나랑 데이트한다고 안 하면 안 되지 않냐'고 하더라. 취미를 이해 못하는데 존중해 주는 게 감동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달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의 아내는 5살 연하로, 지방에서 공무원으로 근무 중이다.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에도 각별한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당 기간 연인 관계를 유지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