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최상엽, 박미선·권소현과 한식구 됐다..큐브엔터 전속계약[공식]

최상엽, 박미선·권소현과 한식구 됐다..큐브엔터 전속계약[공식]

발행 :

김노을 기자
배우 최상엽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상엽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최상엽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면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최상엽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상엽은 소속사를 통해 "저를 믿어준 큐브엔터테인먼트에 감사하다. 좋은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깊이 있고 성숙한 배우로 성장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최상엽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최상엽은 지난 2023년 대한민국 연극제에서 연극 '배소고지 이야기'로 데뷔한 후 연극 '올랜도', '바디바디 체인지!', '사랑해 엄마'와 영화 '개미잡이', '우리 동네 슈퍼히어로'를 비롯해 최근에는 넷플릭스 '굿뉴스'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탄탄한 기본기와 폭넓은 역할 소화력으로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는 펜타곤(PENTAGON) 신원, i-dle (아이들), 라잇썸(LIGHTSUM), NOWZ (나우즈)와 배우 권소현,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 박도하, 방송인 박미선, 이상준, 이은지, 김민정, 최희, 김새롬 등이 소속돼 있다. 최근 최상엽, 김새롬, 최희, 권소현, 타니 아사코와 연이어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 방송인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