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효리, 11월말 요가 특강 늘린다.."제주서 오시니 기쁩니다"[스타이슈]

이효리, 11월말 요가 특강 늘린다.."제주서 오시니 기쁩니다"[스타이슈]

발행 :

/사진=아난다 SNS


가수 이효리가 요가 특강을 대폭 늘린다.


이효리 요가원 아난다는 8일 공지사항을 전하고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특별한 클래스를 준비한다.


아난다는 제주에서 하타요가를 전문으로 하는 강사를 대거 초청, 맞춤 강좌를 개설하며 다양한 클래스를 준비했다.


아난다는 "11월의 마지막 주말 제주에서 하타요가 선생님들이 오십니다. 오랜 시간 함께 수련하고 여전히 하타요가를 전하고 계시는 선생님들이 제 공간에 오시니 많이 기쁩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오셔서 함께 하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효리는 최근 자신의 요가명을 건 요가원 '아난다'를 개원하고 원데이 클래스 수업을 시작했다. 이효리는 2016년부터 제주 요가원에서 수련생들을 가르친 바 있다. 이후 장소만 서울로 옮겨 일일 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요가 클래스 일일권 가격 역시 35000원으로 다른 수업과 비슷한 수준이거나 오히려 저렴한 편이다.


이후 아난다는 수강생들의 여러 후기를 공개해오고 있다. 일찌감치 수업 마감 이슈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아난다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긴 수강생들의 사진들이 아난다 SNS를 통해 공개되고 수강생들의 '엄지 척' 후기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