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이경 폭로녀, 男 연예인 대거 팔로우..犬 교배 사진도 보내"[스타이슈]

"이이경 폭로녀, 男 연예인 대거 팔로우..犬 교배 사진도 보내"[스타이슈]

발행 :

배우 이이경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이이경의 사생활을 폭로했던 독일 국적 여성 A씨가 과거에도 유명 남자 연예인들에게 상습적으로 음란 메시지를 보냈다고 알려졌다.


지난 22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에 영상을 올리고 "A씨는 독일에 거주하며 현지 기업에 재직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며 "A씨는 한국 유학 경험이 없고 한국에 장기 체류한 적도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또한 "A씨는 국내 유명 남자 연예인과 미남 인플루언서를 대거 팔로우해 왔고, 그중 일부 남성에게 음란 메시지와 자극적인 사진을 보내왔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A씨는 미남 인플루언서인 B씨에게 남녀의 성관계 영상을 보내는가 하면, 야한 여성 사진을 보내면서 '내가 더 섹시하지 않아? 만나면 보여줄게'라고 말하거나 '라면 먹으러 가고 싶다' 등 은유적인 표현을 쓰며 플러팅을 이어갔다"고 했다.


A씨는 B씨에게 강아지가 교배 중인 장면 사진을 보내며 성희롱에 가까운 행동까지 했다고 알려졌다.


배우 이이경 /사진=이동훈 photoguy@

한편 이이경은 최근 자신이 독일인이라고 주장하는 A씨가 인공지능(AI)으로 조작한 메시지 및 사진으로 곤욕을 치렀다. A씨는 AI 조작을 시인한 이후에도 수시로 말을 바꿨다. 이이경 소속사는 이에 대해 "허위 사실"이라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사생활 루머 여파로 이이경은 출연 중이던 '놀뭐'에서 하차했다. '놀뭐' 측 역시 지난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이경 씨가 그동안 해외 일정을 포함한 스케줄로 인해 프로그램 참여에 고민이 많았고, 최근 하차 의사를 밝혔다. 제작진은 이이경 씨의 의견을 존중하며 논의 끝에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하차 소식을 전했다.


'슈돌'은 가을 개편을 맞아 이이경과 랄랄을 새 MC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난 11일 이이경의 하차 소식을 전하며 김종민이 합류하게 됐다고 알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