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정현, '의사 남편♥' 똑닮은 딸과 '첫 모녀 화보'.."두 딸은 내 에너지의 원천"

이정현, '의사 남편♥' 똑닮은 딸과 '첫 모녀 화보'.."두 딸은 내 에너지의 원천"

발행 :

/사진=우먼센스

배우 이정현이 딸 서아양과 함께 매거진 '우먼센스'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매거진 '우먼센스'는 이정현과 딸 서아 양의 첫 모녀 화보를 공개했다. 이정현과 서아 양은 블랙톤의 시밀러 룩을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내며 "서아와 나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정현은 두 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엄마로서 두 딸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나를 더욱 성장하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딸은 내 에너지의 원천"이라며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하루가 보람으로 꽉 찬다"고 설명했다.


/사진=우먼센스
/사진=우먼센스

이정현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와 동화책 '몽글몽글 숲속 요리사'를 선보이며 감독과 작가로 변신했다. 그는 "예전엔 결과에 집중했지만 이젠 과정을 즐긴다"라며 "좋아하는 일을 하니까 흔들리지 않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이정현은 "10년 뒤에 좋은 엄마이자 좋아하는 일을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어느 것이든 즐겁게 일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