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너의 처음을"..변우석, 첫 팬에게 보낸 선물 [스타이슈]

"너의 처음을"..변우석, 첫 팬에게 보낸 선물 [스타이슈]

발행 :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변우석이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모처에서 열린 한 뷰티브랜드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변우석의 남다른 다정함이 눈길을 끈다.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혼식장에 변우석이 보낸 화환"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변우식이 결혼식장에 보낸 화환이 담겨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나의 처음을 응원해준 OO에게 진심을 담아 너의 처음도 응원할게! 축하해"라는 글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는 변우석이 모델시절부터 자신을 응원해 준 팬의 결혼식에 보낸 화환이라는 설명. 톱스타가 된 후에도 처음을 함께 해준 팬을 잊지 않고 챙기는 변우석의 남다른 인성이 감동을 전한다.


한편 변우석은 올해 상반기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이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 드라마. 아이유는 신분 빼고 다 가진 재벌 성희주 역을, 변우석은 왕이 되지 못한 이안대군 역을 맡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