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숙, 겨울 캠핑 중 아찔한 '난로 연통' 사고.."옷값만 400만원 해먹어"

김숙, 겨울 캠핑 중 아찔한 '난로 연통' 사고.."옷값만 400만원 해먹어"

발행 :

구해줘 홈즈 김숙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2025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2.29 /사진=이동훈 photoguy@

코미디언 김숙이 캠핑에서 연통 사용 중 옷이 손상된 일화를 털어놨다.


김숙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겨울 캠핑 완벽 가이드! 캠핑 오지라퍼 김숙의 꿀팁 꿀템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숙은 "캠핑에는 정답이 없다"며 겨울철 캠핑 사고와 직결되는 화로대, 난로 사용법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김숙 유튜브

그는 "캠핑하다가 춥다고 화로대를 텐트 안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라며 "화로대는 텐트 밖에서만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에는 화로대 사용을 지양하고 불티 방지용 캡을 써야 한다. 그리고 텐트와 최소 1, 2m 이상 거리를 유지한 상태에서 설치해야 한다"고 전했다.


김숙은 화목 난로에 대해서도 "연통이 엄청 뜨거워서 잘못해서 만지면 화상을 입을 수도 있다. 저도 연통 때문에 구스 패딩 여러 벌을 버린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때 옷 값만 3, 400만 원 정도 나갔다. 밀폐 공간에서 사용하려면 꼭 환기를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