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차정원♥' 하정우, 7월 결혼설 후 첫 SNS..결혼 축하에 직접 답했다 "아직 있어야 돼"

'차정원♥' 하정우, 7월 결혼설 후 첫 SNS..결혼 축하에 직접 답했다 "아직 있어야 돼"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하정우(왼쪽), 차정원 /사진=스타뉴스

배우 하정우가 차정원과 연애를 인정한 가운데 결혼 축하에는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6일 하정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접용 물안경"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커다란 안경을 쓰고 있는 하정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게시글은 하정우가 차정원과 열애 인정 후 처음 올린 글이라는 점에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한 팬은 "결혼 축하드린다"는 댓글을 남겼고, 하정우는 "아직 있어야 된다"며 결혼 일정은 정해진 바 없다고 답했다.


앞서 지난 4일 하정우의 열애 소식과 함께 7월 결혼설이 불거졌다. 당시 하정우 소속사는 "하정우가 교제 중인 여성이 있는 것은 맞다"며 "결혼과 관련된 내용은 전혀 확정된 바 없다"고 7월 결혼설에는 선을 그었다.


당초 알려진 것과 달리 하정우의 연인은 비연예인이 아닌 배우 차정원이었다. 차정원 소속사 역시 "하정우와 교제 중"이라고 인정하면서도 결혼설에 대해서는 "미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정우와 차정원은 11세 차이로, 2020년 지인 모임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하정우 인스타그램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