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홍진경 딸 라엘, '성형 논란' 후 母와 연락두절?..알고 보니 "日 나가노 스키 대회 참가" 엘리트 근황 [스타이슈]

홍진경 딸 라엘, '성형 논란' 후 母와 연락두절?..알고 보니 "日 나가노 스키 대회 참가" 엘리트 근황 [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김라엘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홍진경(48) 딸 김라엘(16) 양이 보정 사진 해프닝에 휘말리며, 그의 근황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홍진경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라엘 양의 보정 사진과 관련 대신 해명에 나섰다. 그는 "김라엘 실물. 가짜의 삶. 라엘아 이 정도면 사기 아니냐!"라며 딸의 사진과 함께 지인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여기엔 화제를 모은 달라진 라엘 양의 모습이 담겼는데, 홍진경은 "이거 다 보정이다"라고 분명히 밝혔다.


다만 홍진경은 "스키도 보정이냐"라는 물음에 "스키는 맞다. 지금 나가노 스키대회 참가 중이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는 "(딸과) 연락이 안 된다. 지 사진 도배가 되고 있는데"라고 '현실 엄마'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실제로 라엘 양은 2022년 제52회 대한스키협회장배 전국스키대회에서 초5, 6여자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