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황정음, 이태원 고급주택 가압류..前소속사 "법원 결정 존중"[전문]

황정음, 이태원 고급주택 가압류..前소속사 "법원 결정 존중"[전문]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배우 황정음 /사진=(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배우 황정음 전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가 황정음의 이태원의 고급 단독주택에 가압류를 걸었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황정음이 소유한 이태원의 단독주택 토지와 건물에 가압류를 신청했고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지난 10일 이를 받아들여 가압류를 결정했다. 청구 금액은 2억 8200만 원이다. 황정음은 해당 단독주택을 2020년 46억원에 매입했다.


이에 대해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법적 절차와 관련해 법원의 결정을 존중한다. 다만 구체적인 사항은 사법 절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현 단계에서 확인하거나 언급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당사는 향후에도 관련 절차에 따라 성실히 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황정음과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의 1인 기획사가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 등록되지 않았다는 점이 알려진 이후 와이원엔터테인먼트가 "2025년 11월 27일 황정음에게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해당 통보는 수용돼 양측 간 전속계약은 이미 종료됐다"라고 밝히면서 시선을 모았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따라 당사는 황정음의 현재 및 향후 모든 활동, 개인적 사안, 제반 이슈와 관련하여 어떠한 관여나 책임도 없음을 분명히 밝히며, 향후 본 사안과 관련한 추가 입장 표명이나 대응 또한 일절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했다.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당사와 황정음 배우 관련 이슈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당사는 현재 진행 중인 법적 절차와 관련해 법원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다만 구체적인 사항은 사법 절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현 단계에서 확인하거나 언급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관련 절차에 따라 성실히 대응하겠으며, 이와 관련한 추가 입장은 별도로 드리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리핑

배우 황정음의 전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가 황정음이 소유한 이태원 고급 단독주택에 2억 8200만 원의 가압류를 신청했고, 법원이 이를 수용했습니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의 1인 기획사가 등록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2025년 11월 27일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으며, 양측 간 전속계약은 이미 종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