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송승일 최커' 김민지 "내 마음 정리됐다..정말 행복" 의미심장[전문]

'♥송승일 최커' 김민지 "내 마음 정리됐다..정말 행복" 의미심장[전문]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김민지 SNS
/사진=김민지 SNS

'솔로지옥5' 김민지가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민지는 13일 넷플릭스 '솔로지옥5' 종영을 맞이한 소감에서 "촬영한 모습을 다시 보면서 여름의 감정들을 다시금 느꼈고, 마지막에는 제 마음도 조금은 정리됐다"라고 전했다.


김민지는 "그 10일은 저에게 정말 길었던 시간이었고, 일분일초가 아까울만큼 소중한 순간들이었다"라며 "촬영이 끝나고 가끔은 마음이 무거워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그 안에서 함께 울고 웃으며 감정을 나누었던 친구들 덕분에 잘 지나 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함께 고생했던 예진, 고은, 희선, 미나, 주영, 하은, 이건 오빠, 성민, 현제, 승일, 수빈, 현우, 재진, 성훈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주었기에 '솔로지옥5'가 더 빛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멋진 친구들을 만나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라며 "저에게 평생 잊지 못할 선물 같은 추억과 소중한 인연들을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보내주신 따뜻한 배려와 응원 잊지 않고 잘 간직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민지는 '솔로지옥5'에서 송승일과 최종 커플이 된 바 있다.



◆ '솔로지올5' 김민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솔로지옥5' 김민지입니다.


촬영한 모습을 다시 보면서 여름의 감정들을 다시금 느꼈고, 마지막에는 제 마음도 조금은 정리되었습니다.


그 10일은 저에게 정말 길었던 시간이었고, 일분일초가 아까울만큼 소중한 순간들이었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가끔은 마음이 무거워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그 안에서 함께 울고 웃으며 감정을 나누었던 친구들 덕분에 잘 지나 올 수 있었습니다.


함께 고생했던 예진, 고은, 희선, 미나, 주영, 하은, 이건 오빠, 성민, 현제, 승일, 수빈, 현우, 재진, 성훈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주었기에 '솔로지옥5'가 더 빛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멋진 친구들을 만나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저희가 온전히 촬영에 집중할 수 있었던 건, 밤낮으로 함께 고생해주시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누구보다 애써주신 제작진분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장을 든든하게 이끌어주신 재원 PD님, 정현 PD님, 수지 PD님. 특히 현장을 늘 든든하게 지켜주시고, 촬영이 끝난 이후에도 저의 마음을 세심하게 보듬어주시고 신경 써주셨던 제 담당 주현 작가님. 저에게 평생 잊지 못할 선물 같은 추억과 소중한 인연들을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배려와 응원 잊지 않고 잘 간직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솔로지옥 5'를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브리핑

'솔로지옥5' 김민지가 종영 소감을 밝히며, 촬영 기간 동안의 소중한 추억과 친구들, 제작진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