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운명전쟁49'에 이국주가 왜 나와? "타로 한 지 벌써 6년" [스타이슈]

'운명전쟁49'에 이국주가 왜 나와? "타로 한 지 벌써 6년" [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이국주 SNS

방송인 이국주가 '운명전쟁49' 출연 소감을 밝혔다.


14일 이국주는 개인 SNS에 "오! 많이들 보고 연락 주시네요. 본업은 코미디언이죠. 자기개발로 타로를 한지 벌써 6년. 타로마스터로 #운명전쟁49 참여하고 왔어요. 너무 좋은 경험이었어요. (찐 대결 경험) 무속인 분들도 있지만 관상 명리 타로 (나) 연예인? 많은 분들이 나오시니까 재밌게 봐주세요♥"라고 말했다.


이국주는 지난 11일 공개된 디즈니+ '운명전쟁49'에 타로 마스터로 출연 중이다. '운명전쟁49'는 49인의 운명술사들이 모여 여러 미션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시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을 펼치는 작품이다.


/사진=이국주 SNS

이어 이국주는 "K타로 마스터. 타로 마스터로 디엠이 많이 오네요. 감사해요. 근데 타로 카드만 들고 있어도 될 거 같은데 김밥은 왜.. 개그우먼이라 웃긴 게 좋긴 합니다. 복비를 김밥으로 해야하나"라며 팬들이 보내준 아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현재 SBS Plus '신빨토크쇼 귀묘한 이야기2' 등에 출연 중이다.


브리핑

방송인 이국주가 디즈니+ '운명전쟁49'에 타로 마스터로 출연 중이며, SNS를 통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운명전쟁49'는 49인의 운명술사들이 미션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시험하는 서바이벌 작품으로, 이국주는 6년간 타로를 배워온 경험을 바탕으로 참여하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