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케빈오♥' 공효진, 10살 연하들과 찰떡 케미..김고은과 볼 맞대고 '다정'

'케빈오♥' 공효진, 10살 연하들과 찰떡 케미..김고은과 볼 맞대고 '다정'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공효진 김고은 /사진= 김고은 개인계정

배우 공효진이 배우 김고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효진은 15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김고은과 함께 볼을 맞대고 찍은 투샷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효진은 "내 귀요미"라고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속 공효진과 김고은은 함께 웃으며 행복한 모습. 최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공효진과 김고은의 남다른 친분이 느껴진다.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5세이고 김고은은 1991년생으로 올해 34세이다. 나이를 넘어선 두 사람의 우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공효진은 10살 연하인 싱어송 라이터 케빈오와 결혼 후 행복하게 살고 있으며 지난해 영화 '윗집 사람들'로 관객을 만났다. 김고은은 지난해 넷플릭스 '은중과 상연', '자백의 대가' 등으로 전 세계 시청자를 만났다.


브리핑

배우 공효진이 개인계정에 김고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내 귀요미"라고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1980년생 공효진과 1991년생 김고은으로 나이 차이를 넘어선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공효진은 케빈오와 결혼 후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으며, 김고은은 넷플릭스 작품으로 전 세계 시청자를 만났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