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다이시댄스, 서태지 컴백무대 합류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07.08 08:09
  • 글자크기조절
image


ETPFEST 2008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서태지 컴퍼니는 8일 힙합 그룹 에픽하이와 일본 최고의 디제이 다이시 댄스, 록밴드 야마 아라시 등으로 구성된 ETPFEST 2008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로써 ETPFEST 2008은 록, 힙합, 댄스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국제적인 뮤직페스티벌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서태지 컴퍼니 측은 특히 에픽하이가 지난해 12월1일 KBS 88체육관에서 열린 서태지 데뷔 15주년 기념공연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어 ETPFEST에 흔쾌히 참여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한국최초 도심형 뮤직페스티벌 ETPFEST에는 현재 서태지, 마릴린 맨슨, 유즈드, 드래곤 애쉬, 몽키 매직, 몬도 그로소, 클래지콰이, 데스 캡 포 큐티, 맥시멈 더 호르몬 등 거물급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기로 결정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차 라인업이 확정된 후에도 참여를 원하는 뮤지션들이 다수 있어 추가로 어떤 라인업이 구성될 지 팬들의 기대감을 부추기고 있다.

한편 오는 10일 ETPFEST 2008은 2차 티켓을 오픈한다. 1차 티켓 예매에서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다운됐던 ETPFEST의 2차 티켓 예매는 어떤 결과를 낳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ETPFEST는 오는 8월14,15일 양일간 서울 잠실운동장 야구경기장에서 레이브 파티, 대형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로 개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