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류시원..연예인들 홈피에 故최진실 추모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10.02 15:37
  • 글자크기조절
2일 오전 운명을 달리한 배우 고 최진실의 비보를 접한 연예인들이 미니홈피를 통해 고인을 추모하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탤런트 류시원은 2일 자신의 미니홈피 대문글을 수정했다. 류시원은 수정된 대문글에서 "이건 아닌데. 남의 말 하기 좋아하는 인간들. 더 이상은.."이라며 악성 루머로 마음 고생했던 고 최진실에 대한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배우 김희선은 이날 미니홈피 대문글을 "사랑하는 언니, 하늘나라에선 사람들에게 시달리지 말고 행복하게 잘 지내. 사랑해"라고 수정하며 고 최진실의 죽음을 슬퍼했다.

가수 겸 탤런트 심은진 역시 자신의 미니홈피 대문글을 "훨훨 날아오르세요. 이젠 울지 말고 편히 쉬세요. 모두가 기억할거예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이라고 수정하며 고 최진실을 추모했다.

가수 주영훈은 자신의 미니홈피 대문글을 우는 표정을 나타낸 이모티콘 'ㅠㅠ'로 바꿔 슬픈 마음을 나타냈다.


가수 하리수는 이날 오후 미니홈피 게시판에 '정말 화나는군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악플을 다는 네티즌에 대한 분노를 드러냈다.

하리수는 "어떻게 사람들이 자기들 일이 아니라고 사람이 죽었는데도 악플에.. 대체 얼마만큼 인간이 못되고 얼마만큼 못 배웠으면 그따위 행동들을 하는 건가요"라며 "진짜로 다른 사람의 가슴에 못 박을 만큼 당신들이 잘났다고 생각하나요"라고 악플을 남긴 네티즌을 꾸짖었다.

이어 하리수는 "함부로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듯이 지금 감정이 막 곪아 터지기 직전인 사람들에게 자꾸만 죽어라 죽어라 하지들 마시죠"라며 "하늘에 먼저 간 최진실 언니, 처음 무명일 때 같이 드라마를 찍고 14년 만에 방송서 만나 너무도 뿌듯하고 좋았는데. 재환오빠도 진실언니도 제발 하늘에선 행복하길 바래요"라고 고인에 대해 애도의 마음을 표했다.

또 하리수는 "그리고 악플 쓰는 쓰레기 같은 당신들 인생 그따위로 살지 마시죠"라며 "그렇게 살다간 당신들이 세상갈 땐 다들 당신들한테 침 뱉어요"라고 쓴 소리를 남겼다.

고 최진실은 2일 오전 서울 서초구 잠원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경찰은 타살 흔적이 없는 점으로 미뤄 자살로 추정하고 조사를 진행 중이다. 고 최진실은 사망 전 정선희의 남편인 고 안재환과 관련해 '25억원 사채 영업설'이라는 악성 루머에 휩싸여 괴로운 나날을 보내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