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혐의' 이재원, 상대여성과 합의.. 사건 일단락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12.19 19: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성폭행 혐의에 휘말린 그룹 H.O.T 가수 이재원이 상대 여성과 극적으로 합의, 사건이 일단락됐다.

19일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서울 성동경찰서 관계자는 "법원을 통해 이재원씨와 상대 여성이 합의를 했다"며 "이재원씨는 몇 가지 절차를 거친 뒤 귀가 조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성동경찰서는 이재원에 대해 가수 지망생인 모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으며, 이에 따라 이재원은 이날 서울 동부지방법원에서 영장실질심사를 받았다.

경찰 관계자는 "12월 초 피해자 측으로부터 이번 사건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사건과 관련, 이재원의 오랜 팬들은 충격에 휩싸였으면서도 이재원에 대한 믿음을 굽히지 않고 있다. 팬들은 19일 오후 4시 30분 현재 이재원 미니홈피에 "당신을 믿습니다"란 내용을 글을 다수 올렸다.


특히 이재원은 지난 16일 자신의 미니홈피 메인 글을 "24일 용평 오실 분, OOO(방송사)에서 MC 하나 맡았음"이라는 내용으로 바꿔, 최근까지도 이번 사건을 인식하지 못했음을 짐작케 했다.

지난 96년 5인조 아이돌그룹 H.O.T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재원은 지난 2001년 H.O.T 해체 뒤 장우혁, 토니안과 함께 jtL을 결성했고, 이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이재원은 최근 엔터테인먼트사 대표로도 변신, 중국에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한 드라마 및 공연제작 전문 법인을 세우는 등 활동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해 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