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내 모습 조금 더 숨길 걸 그랬나봐" 심정고백

김건우 기자 / 입력 : 2009.05.23 1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솔비가 연예인 활동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솔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미니홈피 다이어리에 "있잖아. 솔직히 말할게. 연예인이라는 거 이런 거였으면 그냥 나도 다른 사람처럼 좋은 모습만 보이고, 내 모습을 조금 더 감추고 숨길 걸 그랬나봐"라며 말문을 열었다.


솔비는 "내가 조금은 다른 생각으로 세상을 살았는지. 요즘 그런 생각과 후회가 많이 들어"라며 " 난 그냥 내 자신을 사랑했던 거고 그것에 자신감이 있어 항상 도전하는 모습에 누군가에게 그냥 희망을 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솔비는 지금까지 활동이 내가 공인이 되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솔비는 "누구의 우상?! 누구의 로망?! 보다 난 그 길을 택한 것뿐인데. 사람들은 날 그냥 방송을 통해 전파하는 내 모습만 보겠지"라며 "그 모습을 전파하기위해 얼마나 큰 노력을 했는지는 아무도 모를 거다. 사람들은 보이는 건 믿으니까"고 말했다.


솔비는 세간의 인식에 지쳐있다고 말했다. 마음과 몸이 너무 지쳐 있고 힘든 상황들을 견디기 위해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지 모를 것이라고 전했다.

솔비는 "눈물밖에는 위로할 수가 없는 건지. 내가 뭘 그렇게 잘못한 거지. 왜 내 모습만으로 내 가족과 주변을 아프게 하는지"라며 "부모님한테 항상 미안해.. 나대신 웃어주는 게"라고 말했다.

솔비는 자신을 그냥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솔비는 끝으로 "모든 사람은 다 자신이 소중해.

나도 연예인이기 전에 내가 너무 소중해. 내가 그렇게 강해보였나. 모든 걸 이길 수 있을 만큼. 하지만.. 나도 다른 이들하고 똑같아. 나를 잡아줄래"라며 갑자기 볼 수 없는 곳으로 떠나가기 전에. 그냥 나를 지켜봐죠"라고 말했다.

앞서 솔비는 KBS2TV '연예가중계'와 인터뷰에서 톡톡 튀는 말과 행동으로 '여자 김구라'라는 별칭을 얻는 것에 자신 역시 상처받을 때가 많다고 속내를 털어놓았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