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혜 "현빈 오빠 집중력이 대단해요"

김겨울 기자 / 입력 : 2009.06.17 17: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왕지혜ⓒ홍봉진 기자


영화 '친구'를 드라마로 옮긴 '친구, 우리들의 전설'(이하 '친구')의 여주인공 왕지혜가 상대역인 현빈에 대해 존경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왕지혜는 17일 오후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왕지혜는 상대 배역인 현빈에 대해 "집중력이 대단하세요. 그 상황이나 연기할 때 감정에 자연스럽게 몰입하는 편이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제가 산책을 가려고 숙소를 나오면 헬스클럽 앞에 현빈 오빠 밴이 서있는데 돌아올 때도 밴이 서있어요. 쉴 때도 운동을 몇 시간씩 하고 철저하게 관리를 하는 분이세요"라며 배울 점이 많은 선배라고 꼽았다.

그는 또한 "촬영 쉴 때도 눈빛이 그대로 살아있는 분이시다. 그래서 그런지 연기하면서 많이 도와주시고 해서 정말 감사해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밖에 그는 "얼마 전에 오빠 덕분에 쉬는 날에 스태프들이 모두 모여서 회식도 했어요"라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드라마 '친구'는 2001년 820만 관객들을 모은 영화 '친구'를 드라마로 옮긴 작품. 곽경택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고, 현빈 김민준 등이 영화 속 장동건 유오성의 역할을 다시 맡아 제작 단계부터 화제가 됐다. 드라마는 '2009 외인구단'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