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야심만만2'서 전진과 열애 첫 입열었다!

김지연 기자 / 입력 : 2009.06.19 19:05
  • 글자크기조절
image


19일 가수 전진과의 열애로 화제를 모은 신인 이시영이 SBS '야심만만2-요절복통 유.치.장(이하 '야심만만2')에서 전진과의 열애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이날 '야심만만2'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영은 전진과의 열개사실이 공식적으로 알려지기 하루 전인 18일 진행된 야심만만2' 녹화에서 게스트로 출연, 전진과의 열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시영은 최근 계속된 전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MC들이 질문을 던지자 어쩔 줄 몰라 했으며, 특히 "(전진은)내가 참 좋아하는 사람인 것 맞다"고 밝혀 간접적으로 열애를 시인했다.

특히 이시영은 '전진의 어디가 그렇게 좋은가' '전진과 얼마나 자주 만났느냐' ''야심만만2'는 첫 출연인데 전진이 어떤 조언을 해줬냐'는 등 거침없이 쏟아지는 MC들의 질문에 전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모든 질문에 솔직하게 답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이시영은 그녀를 지켜본 MC들이 말투와 표정이 전진과 굉장히 비슷하다는 지적에 "전진 씨와 닮아간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해 좌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녹화를 지켜본 한 관계자는 "이시영이 이날 녹화 후 전진과의 열애를 공식화하는데 적잖은 영향을 받은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영이 전진과의 열애에 대해 첫 입을 연 '야심만만2'는 오는 29일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