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고등학교 졸업 필요"vs"불필요"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9.07.28 0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FT아일랜드의 송승현, 이재진, 최민환, 이홍기, 최종훈(왼쪽부터) ⓒ사진=홍봉진 기자 honggga@


5인조 남성그룹 FT아일랜드가 최근 잇단 아이돌의 학업 포기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밝혔다.

FT아일랜드는 최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학교생활과 연예계 생활을 병행하는 데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혔다.


FT아일랜드의 최종훈과 이홍기는 대학교에, 최민환, 송승현, 이재진은 아직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상황. 이 때문인지 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멤버들과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멤버들의 의견이 확연히 차이를 보였다.

대학생인 최종훈과 이홍기는 "고등학교는 졸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홍기는 "학교는 다니되 학교에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줬으면 좋겠다"며 "현재처럼 너무 정해진 학습내용을 주입하는 게 아니라 개개인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고등학생인 송승현, 최민환, 이재진은 "아이돌의 학업 포기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최민환은 "연예계 생활을 통해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걸 배우고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며 "학교생활을 병행한다고 하면 학교생활도, 연예계 생활도 함께 최선을 다하기 힘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재진 역시 "고등학교 때 배우는 과목들을 사회생활에서 크게 쓰지 않는다"며 회의적인 반응을 보인 뒤 "하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자기 계발에 대한 공부는 계속 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최근 새 음반 '크로스 앤 체인지(Cross&Chang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바래'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