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DJ투컷 "준비 했던 일..담담하다"

의정부(경기)=이수현 기자 / 입력 : 2009.10.15 08: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동일 기자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DJ투컷(본명 김정식·28)이 훈련소 입소를 앞두고 담담한 심경을 밝혔다.

DJ투컷은 15일 오전 8시께 경기 의정부 306보충대로 현역 입소했다. 이 자리에는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미쓰라, 그리고 지난 13일 결혼한 아내와 소속사 동료들이 동행해 DJ투컷의 입대 모습을 지켜봤다.


DJ투컷은 입소를 앞둔 소감에 대해 "담담하다"며 "부모님도 잘 다녀오라고 하시더라. 남들 다 하는 일인데 특별히 걱정할 일이 있겠느냐"고 말했다.

이어 투컷은 "결혼 후 입소를 앞두고 짧은 시간을 쪼개 쓰느라 힘들었다"며 "아내에게 뭔가 약속을 해주고 가야한다고 생각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DJ투컷은 훈련소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군복무한다.


에픽하이는 지난달 6집 '[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따라해'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하지만 DJ투컷의 입대로 에픽하이는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DJ투컷은 지난 7일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 자신의 결혼 소식과 함께 현역 입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코요태의 빽가는 충남 논산 훈련소로 입소,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은 마친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