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일요일 밤으로' 재범 '취재논란'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10.26 20:08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활기찬 월요일 하루, 잘 시작하셨나요?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도 어김없이 핫한 뉴스들 준비해 봤는데요. 앞으로의 가요계 미래를 책임질 예비 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청계천에서 열린 대학가요제부터 탈퇴를 선언하고 미국으로 건너간 2PM 전멤버 재범군의 소식까지! 지금부터 스타뉴스와 함께 하시죠.

#‘2009 제2회 청계천대학가요제’ 성황리 개최


‘2009 제2회 청계천대학가요제’ 본선이 24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청계광장에서 성대하게 치러졌습니다. 이날 많은 인기가수와 개그맨이 행사의 뜻 깊은 의미를 함께하고자 게스트로 참석했는데요. 본선에 앞서 펼쳐진 인기가수 티아라의 화려한 축하공연! 이어 참가자 중간 중간 알리와 딜라이트, 박혜경 등의 흥미로운 무대는 물론 청계천가요제 공식밴드인 월드에이드의 서프라이즈 공연이 관객을 사로잡았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뜨거워졌던 청계천대학가요제의 열기! 하지만 본선이 시작됨과 동시에 그 열기는 더욱 달아올랐죠? 바로 끼와 열정이 넘치는 본선진출자들의 화려한 무대 때문이었는데요. 앞으로 가요계의 밝은 앞날이 그려지지 않으시나요?


이날 영예의 대상은 샘 브라운의 '스톱(Stop)' 곡을 섹시하면서도 뛰어난 가창력으로 소화해낸 이현주씨가 받았습니다. 그 외에 총 다섯 팀이 각기 다른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행사의 마지막까지 아름다운 음색으로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 놓았는데요. 아시아 최고가 아닌 세계 최고의 가요계를 꿈꾸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우리 가요계! 앞으로도 공정성 있는 많은 가요제를 통해 끼와 열정이 넘치는 신인들의 모습, 자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일요일 밤으로' 2PM 전 멤버 재범 '취재논란'

25일 방송된 신설 프로프램 '일요일 밤으로'가 한국 비하 논란 끝에 팀에서 탈퇴한 2PM 전 멤버 박재범의 미국 근황을 담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작진은 어렵게 재범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지만 아무 말씀을 못 드려 죄송하다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끝내 인터뷰는 할 수 없었는데요. 카메라에 민감히 반응하는 재범의 모습.

조금은 안타까운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이번 취재와 관련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논쟁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이 시청자 게시판에 "방송을 보는 내내 불쾌한 감정을 지울 수가 없었다”며 강한 반발의 글이 남겼는데요. 많은 팬들의 복귀요청에도 불구하고 팀 탈퇴를 강행했던 재범! 부디 이번 논란이 재범에게 더 깊은 상처가 되지 않길 바랍니다.

#선덕여왕 '김남길-이요원' 촬영 중 "낙마사고"

MBC '선덕여왕‘의 주역 이요원과 김남길이 촬영 중 낙마사고를 당하는 아찔한 순간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이요원과 김남길은 25일 오후 경기도 용인에서 말을 타고 달리는 신을 찍던 중 커브길을 돌다 함께 말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는데요.

긴급히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응급치료를 받은 두 사람은 다행히 골절이 상하지는 않았지만 상태를 장담할 수는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최근 부상과 건강 악화 속에서도 강행군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선덕여왕의 스텝과 연기자들! 이러한 주역들의 투혼 속에 선덕여왕은 40% 가까운 시청률을 이어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하루 빨리 두 배우 모두 완쾌해 드라마 속 멋진 모습 다시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인기 드라마 선덕여왕의 두 히어로! 배우 이요원과 김남길의 안타까운 부상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요원의 검사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라 좀 더 기다려봐야 정확한 상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위해 늘 열심히 뛰는 우리 배우 분들! 파이팅이구요. 두 분 모두의 빠른 쾌유를 빌께요.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다음 주도 변함없이 저녁 6시 30분! [트리플]과의 만남 잊지 마세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