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허가윤·비스트 용준형, '엠카'서 가벼운 부상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9.10.29 19:22
  • 글자크기조절
image
포미닛의 허가윤(왼쪽)과 비스트의 용준형 ⓒ사진=송희진 기자 songhj@


5인조 신인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허가윤과 6인조 신인 남성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가벼운 부상을 당했다.

허가윤과 용준형은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랐다.


허가윤은 이날 후속곡 '왓 어 걸 원츠(What a girl wants)' 무대를 마치고 내려오면서 현장 스태프에게 인사를 하다가 발밑의 장애물에 걸려 넘어졌다.

부상 직후 대기실에서 파스 등으로 응급처치한 허가윤은 "내일 멍이 좀 들 것 같지만 괜찮다"며 "춤출 때 살살 쳐야할 것 같다"고 웃으며 주위를 안심시켰다.

포미닛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진 스케줄이 있다"며 "부상 정도를 봐서 병원에 가야 한다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같은 소속사 비스트의 용준형 역시 무대에서 다른 멤버 장현승과 부딪치면서 왼쪽 눈썹께 부상을 입었다.

용준형은 "부딪칠 때 선글라스를 끼고 있어서 눈썹 근처가 살짝 찰과상을 입었다"며 "큰 부상은 아니다. 장현승도 괜찮다"며 미소 지었다.

한편 포미닛은 '왓 어 걸 원츠'로, 비스트는 데뷔곡 '배드 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