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아이비·비스트, "에이즈 예방" 한목소리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9.11.24 2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쥬얼리와 노브레인, 린, 엠블랙, 비스트, 아이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9팀의 가수들이 모여 에이즈 예방에 힘쓰자고 한 목소리를 높였다.

24일 오후 8시부터 서울 홍대 인근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300여 관객과 함께 '더 바디샵-MTV 에이즈 예방 콘서트'가 열렸다.


클래지콰이 알렉스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F.T.트리플의 무대로 시작, 테이, 린, 비스트, 엠블랙, 에이포스, 아이비, 노브레인, 쥬얼리 등 9팀이 참여해 에이즈 예방을 위한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공연은 더 바디샵과 MTV가 진행 중인 에이즈 예방 캠페인 '예스 예스 예스 투 파이팅 에이즈'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예스 예스 예스 투 파이팅 에이즈' 캠페인은 에이즈에 맞서서 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고 적극적인 예빵을 통해 에이즈를 퇴치하자는 의의의 행사다. 더 바디샵 측은 캠페인 제품 판매 수익금 전액을 MTV의 공공자선재단인 '스테잉 얼라이브' 재단에 기부해 에이즈 퇴치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의 홍보대사이기도 한 쥬얼리의 하주연은 "이런 뜻 깊은 캠페인에 홍보대사를 맡아 영광"이라며 "저도 이 캠페인을 통해 에이즈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됐다. 다른 많은 분들도 에이즈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구분해 잘 예방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오는 12월 1일 케이블채널 MTV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